고객과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격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가치 창출에 이바지함으로써
고객과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발전플랜트 서비스 핵심기술역량
글로벌 No1 전력설비 정비 전문 기업인 한전KPS(주)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각 분야별 베테랑 기술자들이 다양한 정비 경험과 창의적인 응용기술로 발전 설비에 새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구분 | 특급기술자/Lv Ⅳ | 고급기술자/Lv Ⅲ | 중급기술자L/v Ⅱ | 초급기술자/LvⅠ | 계 | 비고 |
인원 | 12 | 9 | 4 | 12 | 37 |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조 제6호에 따른 엔지니어링 기술자
정부 인정 한전KPS 사내 자격제도에 의한 정비 자격 취득자
구분 | 기술사 | 기사 | 산업기사 | 기능장 | 기능사 | 계 | 비고 |
인원 | - | 15 | 6 | 1 | 45 | 67 | 1.8 / 인당 |
기술지원센터(TSC)는 발전플랜트 서비스 사업 분야의 핵심 기술 조직으로 발전설비 성능진단 및 평가, Trouble Shooting, Repair and Maintenance, Commissioning, 설비 개선 공사 등 전문적인 기술 서비스가 필요한 발전소 현장에 투입되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지원센터(TSC)는 전문 연구기관, 발전설비 제작 업체, 정비업체 및 전문 기술업체와 주기적인 기술교류를 통해 최신 기술 동향과 신기술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공사 수행 시는 유관기관 및 업체 간에 전문분야 기술인력의 협업을 위한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 TA(Technical Advisor) : TBN, BLR, BOP, GEN 등의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기술자
▶ TE(Technical Expert) : TBN, BLR, BOP, GEN 등의 분야에서 숙련된 기술을 보유한 기술자